윈터타이어 팝니다 MICHELIN X-ICE SNOW 205/55R16 작성자다크초코렛|작성시간26.06.22|조회수5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눈 안오는 지역으로 이사예정이라 더이상 안쓸두 시즌 사용한 윈터 타이어랑 스틸 휠 같이 팝니다. 겨울에 별로 운전을 안해서 거의 새거입니다. 647-924-4183 으로 연락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