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정품 버버리 베스트 팔아요!

작성자Domi|작성시간26.06.03|조회수174 목록 댓글 1

 

 

 

 

 

 

 싸이즈는 스몰이구요.. 더이상 스몰 싸이즈로 돌아갈수 없기에
슬그머니 내놓아 보아요!! 새거나 다름없이 깨끗하고,
색상을 사진으로 담기 힘들어서 맨 윗사진(1,2)으로 보시면 될듯해요. 실제로 보면 색깔이 더 이뿌고 입으면 더더 이쁘고 고급져요.
$200
위치..Victoria park/ Sheppar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