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제습기, 전자렌지, 무인양품 빈백 팔아요

작성자아너|작성시간26.06.05|조회수78 목록 댓글 0

 

 하이센스 제습기 35파인트 입니다 $60



전자렌지 산지 2달?정도밖에 안됬어요. 0.7 cu ft 인것같아요 $40



무인양품 바디핏쿠션(빈백) + 커버 $120
커버분리해서 세탁가능합니다. 소파 대용으로 샀는데 소파를 사게되서 별로 사용하지 않았어요. $300넘게 주고 샀어요ㅠㅠ

 

댓글남겨주세요! 픽업만 가능해요ㅜ 가까운역은 스파다이나 혹은 듀폰역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