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니다]딤채 김치냉장고 팔아요. 작성자smallsky|작성시간26.06.05|조회수7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딤채 김치냉장고 220리터. 8년 사용했습니다.350불 뚜껑의 약간의 크랙있습니다. 관심있으시면 연락 주세요. Smallsky200@gmail.com647-882-165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