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영/핀치 들통. 곰솥 팔아요. 지름 32센치 (20-30 리터) 서비스로 김치용 바구니 드려요

작성자blue toronto|작성시간26.06.05|조회수30 목록 댓글 0

 
 겔러리아에서 구입 한 지름 32센티 들통? 곰솥 팔아요..몇리터인지 정확히 몰라서 서치 하니 2-30 리터 라고 하네요. 갈비탕 사골국 하기 좋더라구요. 미역국도. 사이즈가 생각보다 엄청 커요. 몇번 사용 안하고. 배추 소금에 절일때도 썼어요. 픽업은 영앤핀치 입니다.
647-둘둘하나-2655 문자 or 댓글 부탁 해요.
가격은 30불 . 파란 바구니는 서비스 입니다 ^^ 배추 절이고 물뺄때 썼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