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니다]운동화 팔아요 (여자 사이즈7)😆 작성자토론토의겨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4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운동화 팔아요. 전부 여자 사이즈 7입니다. 영엔 쉐퍼드 픽업궁금한 점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 주세요!쉐퍼드 운동화https://open.kakao.com/o/sJrEHgyi퓨마 15불 아디다스 10불 아식스 10불쿠션감이 좋아서 평소에 걷거나 운동할 때 편하게 신었던 신발입니다. 다만 오른쪽 새끼발가락 쪽 천 부분에 살짝 헤짐이 있는부분 참고 부탁드려요. 필라 10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