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운동화 팔아요 (여자 사이즈7)😆

작성자토론토의겨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4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운동화 팔아요.
전부 여자 사이즈 7입니다.
영엔 쉐퍼드 픽업
궁금한 점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 주세요!

쉐퍼드 운동화
https://open.kakao.com/o/sJrEHgyi



퓨마 15불

 


아디다스 10불

 

 

 
아식스 10불

쿠션감이 좋아서 평소에 걷거나 운동할 때 편하게 신었던 신발입니다. 다만 오른쪽 새끼발가락 쪽 천 부분에 살짝 헤짐이 있는부분 참고 부탁드려요.

 
필라 10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