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강아지 계단 $5

작성자Dammamm|작성시간26.06.06|조회수37 목록 댓글 2

 


테무에서 15불에 샀는데 저희집 강아지가 계단을 아예 안써서 팔아요 ㅠ

에글링턴 역 근처 콘도에서 픽업입니다.
캐쉬&이트 다 가능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기삼삼 | 작성시간 26.06.06 계단 높이 알수잇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Dammam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40cm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