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한국에서 올때 사서 들고오고 보관만 했어요.
사이즈는 40×20×63 cm 이고 3단으로 접을 수 있어요. 가격 $10.
영앤스틸 근처이고 픽업온리 입니다.
관심있으신분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eMKmoxi
다음검색
작년에 한국에서 올때 사서 들고오고 보관만 했어요.
사이즈는 40×20×63 cm 이고 3단으로 접을 수 있어요. 가격 $10.
영앤스틸 근처이고 픽업온리 입니다.
관심있으신분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eMKmox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