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판매완료]이민가방 $10

작성자Onefineday|작성시간26.06.06|조회수42 목록 댓글 0

작년에 한국에서 올때 사서 들고오고 보관만 했어요.

사이즈는 40×20×63 cm 이고 3단으로 접을 수 있어요. 가격 $10.

영앤스틸 근처이고 픽업온리 입니다.

 

관심있으신분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eMKmox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