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가습기 2개 $5[판매완료]

작성자Onefineday|작성시간26.06.06|조회수21 목록 댓글 0

이사가는 관계로 가습기 2개 판매합니다. 모두 $5 입니다. 사용감은 조금 있으나 깨끗하게 사용해서 저렴한 가격에 내놓습니다.

용량은 1.5L 이고 방마다 하나씩 놓고 밤에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낮에는 씻어놓고 다시 저녁에 사용했어요.

 

영앤스틸 근처 픽업온리 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eMKmox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