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가는 관계로 가습기 2개 판매합니다. 모두 $5 입니다. 사용감은 조금 있으나 깨끗하게 사용해서 저렴한 가격에 내놓습니다.
용량은 1.5L 이고 방마다 하나씩 놓고 밤에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낮에는 씻어놓고 다시 저녁에 사용했어요.
영앤스틸 근처 픽업온리 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eMKmoxi
다음검색
이사가는 관계로 가습기 2개 판매합니다. 모두 $5 입니다. 사용감은 조금 있으나 깨끗하게 사용해서 저렴한 가격에 내놓습니다.
용량은 1.5L 이고 방마다 하나씩 놓고 밤에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낮에는 씻어놓고 다시 저녁에 사용했어요.
영앤스틸 근처 픽업온리 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eMKmox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