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 전자렌지, 무인양품 빈백 팔아요. 작성자아너|작성시간26.06.06|조회수120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이센스 제습기 35파인트 입니다 $50 전자렌지 산지 2달?정도밖에 안됬어요. 0.7 cu ft 인것같아요 $30무인양품 바디핏쿠션(빈백) + 커버 $100커버분리해서 세탁가능합니다. 소파 대용으로 샀는데 소파를 사게되서 별로 사용하지 않았어요. $300넘게 주고 샀어요ㅠㅠ 댓글남겨주세요! 픽업만 가능해요ㅜ 가까운역은 스파다이나 혹은 듀폰역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