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삽니다]여름 여성스러운 옷 사요

작성자밍밍이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70 목록 댓글 1

 

지금 입을 수 있는 여성 옷 사요!

맨투맨, 트레이닝복 같은 편안한 옷 말고

진짜 데이트나 차려입을 때 입을 수 있는 

여성스러운 옷 삽니다 !

Ex. 오프숄더, 초커티, 흰바지 등등

 

31살 이고, 100% 한국스러운 옷 원해요!

댓글남겨주시거나 톡방알려주세요

가격도 제시부탁드려용

일단 제가 살고있는곳은 토론토 핀치입니다!

 

상의는 s-m

바지는 26-27인치(m)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