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니다]여름 여성스러운 옷 사요 작성자밍밍이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7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입을 수 있는 여성 옷 사요!맨투맨, 트레이닝복 같은 편안한 옷 말고진짜 데이트나 차려입을 때 입을 수 있는 여성스러운 옷 삽니다 !Ex. 오프숄더, 초커티, 흰바지 등등 31살 이고, 100% 한국스러운 옷 원해요!댓글남겨주시거나 톡방알려주세요가격도 제시부탁드려용일단 제가 살고있는곳은 토론토 핀치입니다! 상의는 s-m바지는 26-27인치(m)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