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티셔츠, 바지
가을 겨울 코트 점퍼... 등등 유쓰 미디엄 또는 라지 사이즈
2,3,4 학년 아이들에게 맞을거같아요.
외동아이 키워서 한해 입고 너무 깨끗해요. 거의 새옷 수준.
맘에 안들어서 안 입은 새옷도 있어요.ㅡㅡ;
아웃터는 10불씩 셔츠 바지는 5불씩. 사진 외에도 많아요.
먼저오시는 분들이 맘에 드시는거 골라가세요.
베이뷰& 16th
주말에 문자 연락주시고 오시면 됩니다.
647 382 일칠오팔
다음검색
여름 티셔츠, 바지
가을 겨울 코트 점퍼... 등등 유쓰 미디엄 또는 라지 사이즈
2,3,4 학년 아이들에게 맞을거같아요.
외동아이 키워서 한해 입고 너무 깨끗해요. 거의 새옷 수준.
맘에 안들어서 안 입은 새옷도 있어요.ㅡㅡ;
아웃터는 10불씩 셔츠 바지는 5불씩. 사진 외에도 많아요.
먼저오시는 분들이 맘에 드시는거 골라가세요.
베이뷰& 16th
주말에 문자 연락주시고 오시면 됩니다.
647 382 일칠오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