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남자아이 옷

작성자Prestigious|작성시간26.06.07|조회수16 목록 댓글 0

여름 티셔츠, 바지 

가을 겨울 코트 점퍼... 등등  유쓰 미디엄 또는 라지 사이즈

2,3,4 학년 아이들에게 맞을거같아요.

외동아이 키워서 한해 입고 너무 깨끗해요. 거의 새옷 수준.

맘에 안들어서 안 입은 새옷도 있어요.ㅡㅡ; 

아웃터는 10불씩 셔츠 바지는 5불씩. 사진 외에도 많아요.

먼저오시는 분들이 맘에 드시는거 골라가세요.

베이뷰& 16th

주말에 문자 연락주시고 오시면 됩니다. 

647 382 일칠오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