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한국에서 사온 칼하트 메신저백 가방 팝니다 $10

작성자숭늉요|작성시간26.06.07|조회수84 목록 댓글 0

 

사용감이 있어서 싸게 10불에 팝니다
원래 7만원정도하는 가방입니다
큰 랩탑도 충분히 들어가는 사이즈입니다

다운타운 컬리지 역 픽업입니다
오픈챗으로 문의 남겨주세요

https://open.kakao.com/o/syen7qy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