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두보 은 귀걸이 판매해요!
박스 같이 있는 새것입니다
저는 귀걸이 잘 안해서 한국에서 이번 4월에 충동구매하고 한번도 안끼고 박스채 넣어놨어요ㅠ
잘 끼실분이 데려가서 여름철 데일리로 하면
넘 예쁠거같아요!
$110
https://naver.me/FfsdYZGZ
이 링크 보시면 상세정보랑 후기 확인하실수 있어요!
거래는 평일은 쉐퍼드역이나 노스욕센터역, 혹은 핀치역가능하고 주말에는 갤러리아 쏜힐점도 가능합니다!
https://open.kakao.com/o/sZL2116f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