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디디에두보 은귀걸이 판매합니다💫

작성자Jtlll|작성시간26.06.07|조회수95 목록 댓글 0

 

 
디디에두보 은 귀걸이 판매해요!

박스 같이 있는 새것입니다
저는 귀걸이 잘 안해서 한국에서 이번 4월에 충동구매하고 한번도 안끼고 박스채 넣어놨어요ㅠ
잘 끼실분이 데려가서 여름철 데일리로 하면
넘 예쁠거같아요!

$110

https://naver.me/FfsdYZGZ

이 링크 보시면 상세정보랑 후기 확인하실수 있어요!

거래는 평일은 쉐퍼드역이나 노스욕센터역, 혹은 핀치역가능하고 주말에는 갤러리아 쏜힐점도 가능합니다!

https://open.kakao.com/o/sZL2116f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