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판매완료/귀국세일/다운타운) 자작나무 수분선크림 50ml 개당 11불

작성자버클리안|작성시간26.06.08|조회수111 목록 댓글 3

 

 곧 귀국하게 되어 선크림 판매합니다!

작년에 토론토 오기전 한국에서 구입하였고 개봉 안한 새상품이 남아 판매하려합니다

유통기한 28년 1월까지 넉넉하고 총 4개 있습니다
개별 가격 1만2천원, 캐나다 달러로 지불시 개당 11불에 판매하겠습니다 <- 현재 4개 모두 예약중입니다.

UofT 근처 거래 가능합니다(tartu colleg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