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니다](판매완료/귀국세일/다운타운) 자작나무 수분선크림 50ml 개당 11불 작성자버클리안|작성시간26.06.08|조회수11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곧 귀국하게 되어 선크림 판매합니다!작년에 토론토 오기전 한국에서 구입하였고 개봉 안한 새상품이 남아 판매하려합니다유통기한 28년 1월까지 넉넉하고 총 4개 있습니다개별 가격 1만2천원, 캐나다 달러로 지불시 개당 11불에 판매하겠습니다 <- 현재 4개 모두 예약중입니다.UofT 근처 거래 가능합니다(tartu colleg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