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 얼헤이그 남자 졸업가운 팝니다.

작성자봄이왔어요.|작성시간26.06.08|조회수31 목록 댓글 0

 
 
 
 졸업생을 위해 판매합니다

작년 얼헤이그 졸업식을 위해 1회 착용했어요.

사이즈 xl 입니다. ( 가운, 목후드, 모자 + 모자장식술)

상태 완전 최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