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아일랜드 100에 판매 합니다 작성자smallsky|작성시간26.06.08|조회수10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은 싸이즈가 너무 크지 않아서 아파트 콘고에서 유용하게썼습니다. 아일랜드 높이가 씽크랑 같아서 연결해서 써보니 너무 편리했어요. 상판에 냄비 오려 놔서 약간 동그란 자국이있지만 별로 티는 안나요. 저는 더 좁은 집으로 이사가서 팝니다 연락주세요. ( 647 882 165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