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Ikea 아일랜드 100에 판매 합니다

작성자smallsky|작성시간26.06.08|조회수109 목록 댓글 0

 

지금은 싸이즈가 너무 크지 않아서 아파트 콘고에서 유용하게썼습니다. 아일랜드 높이가 씽크랑 같아서 연결해서 써보니 너무 편리했어요. 상판에 냄비 오려 놔서 약간 동그란 자국이있지만 별로 티는 안나요. 저는 더 좁은 집으로 이사가서 팝니다 연락주세요. ( 647 882 165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