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싱글침대 + 박스

작성자토론토ㅇ|작성시간26.06.09|조회수23 목록 댓글 0

2년 반정도 사용했고 비닐에 싸서 보관중입니다.
여학생들이 사용한거라 깨끗하게 사용했고 오염이나 찢어진곳은 없습니다.
박스 한부분에 살짝 꺼진 부분은 있는데 사용에는 문제없을 정도 입니다.

30$ 픽업에글링턴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에글링터 싱글침대
https://open.kakao.com/o/sgZ7DJn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