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은 거의 새거고,
다크 그레이 컬러는 자주 입었어서 엉덩이라인 옆이랑 뒷쪽에 보풀 있어요*
원래 한국 사이즈로 L사이즈였는데 세탁 몇번 했더니 줄어서 사이즈 S 나 XS인 분들에게 맞을거예요.
룰루레몬 Align같은 부들부들한 소재는 아니고 Wunder Train 보다 살짝 더 짱짱해서 러닝, 짐 용으로 막 입기 좋은 소재입니다.
러닝할 때 잘 입었는데 살짝 작아져서 팔아요.
두개 합쳐서 $15에 드려요!
댓글로 연락처 남겨주시거나 당근에서 바로 메세지 주세요.
픽업은 세인트 클레어 웨스트 x 크리스티 부근
Check out this ‘XEXYMIX Leggings - dark grey & dark brown xs’ on Karrot! The local community marketplace app: https://ca.karrotmarket.com/buy-sell/10027787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