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고 팔아요 작성자귀국세일정리중|작성시간26.06.09|조회수8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코슷코에서 삿던거고 가로 흰색이에요400불넘게주고삿어요상태최상 작동잘되요 180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