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판매완료]웅진코웨이 정수기 처분합니다.

작성자앤디R|작성시간26.06.09|조회수102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4년반전 이민온 후 여기 물 맛이 입에 맞지않아 새걸로 구입한 가정용 웅진코웨이 정수기 입니다.

이번에 싱크대에 정수기를 설치하게 되어 더 필요없어져서 판매합니다. 2000불 이상주고 구매했던걸로 기억합니다. 

 

$200 으로 판매합니다. 성능에 당연히 이상없고 가정에서만 사용했습니다.

 

설치와 필터교체는 웅진코웨이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tel:+14168734984

 

노스욕, 쏜힐, 리치몬드 힐, 본 지역이라면 제가 가져다 드릴수도 있으니 알려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링크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 문의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me/Marv77777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앤디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12분 전 new [판매완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