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삼성 24인치 모니터 팝니다

작성자추운게싫소이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39 목록 댓글 1

삼성 24인치 모니터팝니다
픽셀 모두 정상이고 컨디션 매우 양호해요 :)
최근에 새로운 모니터구매해서 더이상 쓰지않아서 싸게 정리중입니다

핀치 픽업

판매가격 40불

댓글 남겨주시면 연락드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