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니다]삼성 24인치 모니터 팝니다 작성자추운게싫소이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3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성 24인치 모니터팝니다픽셀 모두 정상이고 컨디션 매우 양호해요 :)최근에 새로운 모니터구매해서 더이상 쓰지않아서 싸게 정리중입니다핀치 픽업판매가격 40불댓글 남겨주시면 연락드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