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급처‼️((무빙세일/귀국세일)) 여자옷 한번에 가져가실 분 브랜드, 예쁜거 많아요

작성자앙두|작성시간26.06.12|조회수209 목록 댓글 0

 
200불

의류, 모자, 가방, 신발(사이즈: 7 부츠/스니커즈),
겨울용 자켓과 코트
악세사리 다 있어요
자라, h&m, 리바이스, 쥬씨꾸뛰르,
한국 브랜드, 빈티지 등 다양하게
종류 진짜 많이 섞여있어요
너무 급해서 정말 헐값으로 처분합니다ㅜㅜ

📍99 broadway ave
픽업 가능하신 분 연락주세요
우버 커리어도 가능합니다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캐스모
https://open.kakao.com/o/skjVNL4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