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한국 단백질 쉐이크 캐나다에서 구하는 방법이 있을까요ㅜㅜㅜ

작성자kay0516|작성시간26.06.12|조회수79 목록 댓글 1

잇더핏 캐나다에서 구하는 방법 정말 없을까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단쉐인데 캐나다에선 도저히 구할 방법이 없네요ㅠㅠㅠ 공구 하시거나 6,7월애 캐나다 들어오시는 분들중에 사와주실 수 있는 분 계시면 연락주세요!! 사례금 드릴게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떡먹고싶다 | 작성시간 26.06.13 한국에서 결제 가능하시면 주문하고 우체국 보내면 우체국이 해외배송 수수료만 받고 다 포장 해서 캐나다로 보내줘요. 시골 우체국이 사람줄어서 그렇게해서 운영하고 있어요. 특정 우체국만 되니까 찾아보세요. 광고하는글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