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스에서 샀고 일할때신으려고 이틀신었는데 흰색부분때문에 아예검정으로 신어야해서 팝니다 환불이 안된다네요 택이없고 사용감생겨서
보시다시피 저가격에샀고 필요없어서 20~30불사이에 던지려합니다 9 1/2 사이즈이고 영블에서 직거래원해여 연락주세요 쿠션있어서 운동할때 좋을듯해요
604735ㅣㅣ03
다음검색
위너스에서 샀고 일할때신으려고 이틀신었는데 흰색부분때문에 아예검정으로 신어야해서 팝니다 환불이 안된다네요 택이없고 사용감생겨서
보시다시피 저가격에샀고 필요없어서 20~30불사이에 던지려합니다 9 1/2 사이즈이고 영블에서 직거래원해여 연락주세요 쿠션있어서 운동할때 좋을듯해요
604735ㅣㅣ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