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리복운동화 급처

작성자토론왕토론토|작성시간26.06.13|조회수67 목록 댓글 0

 

위너스에서 샀고 일할때신으려고 이틀신었는데 흰색부분때문에 아예검정으로 신어야해서 팝니다 환불이 안된다네요 택이없고 사용감생겨서 

보시다시피 저가격에샀고 필요없어서 20~30불사이에 던지려합니다 9 1/2 사이즈이고 영블에서 직거래원해여 연락주세요 쿠션있어서 운동할때 좋을듯해요

604735ㅣㅣ0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