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니다]모니터 2개 작성자디스틸러리!!!|작성시간26.06.13|조회수4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Gygabyte 27인치 모니터 (검은색)Msi Optix G24 Series Curved Gaming Monitor 24인치 (검은색)두개 다 144Hz모니터 하나 당 $50두개 같이 사시면 $80 에 드리겠습니다금요일, 토요일 픽업 distillery district 근처입니다. 647-998-6004 로 문의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