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삽니다]애플 매직마우스 싸게 팔아주실 수 있는분 있나요?

작성자Minchan K|작성시간26.06.13|조회수28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제가 학교에서 필요하대서 맥북을 샀는데 마우스는 없어서
매직마우스 싸게 구해봅니다ㅠㅠ
가격은 개인적으로 연락하면서 상의해보면 좋을거같고
아마 지폐로 드릴거같아여
토론토는 제가 픽업 가능해요!
생각 있으신분들 548) 989 8100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Minchan 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미 메세지를 한분께 받고 거래를 잡아버려서요ㅠㅠ 죄송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