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게이밍 노트북 팝니다. 상태는 최상에 가깝다고 자부합니다. G14, 4070, 32GB RAM

작성자구름처럼흘러가는삶|작성시간26.06.13|조회수49 목록 댓글 0
코스트코에서 2024년 12월에 구매한 게이밍 노트북, 잇섭님 광고로도 유명한 제품입니다.

https://youtu.be/5j2gyNtR0gg?si=hm3CD8dGkqiOht81

ASUS ROG Zephyrus G14 2024
NVIDIA GeForce RTX 4070
32GB RAM
1TB SSD
14-inch OLED display Windows 11



정확한 스펙은 이러하구요, 배터리 Health도 체크해봤는데 93%였습니다. 

키보드중에 작동안하는 키 전혀 없고 모니터 픽셀 깨짐 모두 전무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상태 좋은 노트북은 저도 처음팔아보네요.


사실 교체할 생각이 없이 쭉 사용할 마음으로 구매한건데, 이번에 취직할때 엑셀사용을 많이 해야할꺼같아서,

텐키있는 그램프로를 사려고 해서, 눈물 머금고 내놓습니다.

현금만 받고, 위치는 키플링역입니다. 구매하시기전에 테스트 해보셔도 괜찮습니다.


가격은 2200$불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647993이삼56으로 연락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