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전기 바이크 ( 전기 자전거) 보세요. << 강력한파워에 씽씽 잘나가는 bike. >>

작성자블루마운틴짱|작성시간26.06.13|조회수28 목록 댓글 4

 
성인용 사이즈 29" Electric bike.

아직 발판에 스티커도 제거하지않은 거이 새것. 일주일도 않된 자전거 보세요.
휠사이즈 가장큰 29" 입니다.그래서 씽씽 잘 나가요.





$1100. ==> $5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블루마운틴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늘 $650 ==> $500 로 내린거에요.
    더이상은 힘들어요
    정말 좋은 자전거에요. 안사셔도 되니깐
    오셔서 타보세요.
    반하실꺼에요.
    정말 잘나가고 승차감 좋아요~
    416-722-2941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