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플라스틱 화분

작성자Octopus|작성시간26.06.13|조회수43 목록 댓글 0

열개는 있는것 같아요. 

좋은것읔 아니지만 큰 화분들은 야채같은거 키울때 썼어요. 

몽땅 20불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판매중~

https://open.kakao.com/o/sELGXXd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