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PT양도 받으실분 (2명)

작성자서원|작성시간26.06.13|조회수45 목록 댓글 0

제가 지금 친구와 PT를 받고 있는데 갑자기 다른 일이 생겨 못하게 되었습니다.

남은 횟수는 친구와 제가 6번 남았구요 1회당 42불입니다  선생님은 너무나 훌륭하시고 친절하세요 당연히 잘 지도 해주시고요! 시간대는 일요일 2시입니다 혹시 시간대를 평일 오전에 바꿀수도 있습니다 관심있으시면 댓글로  남겨 주세요 !

받는 장소는 노스욕센터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