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양도 받으실분 (2명) 작성자서원|작성시간26.06.13|조회수4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지금 친구와 PT를 받고 있는데 갑자기 다른 일이 생겨 못하게 되었습니다.남은 횟수는 친구와 제가 6번 남았구요 1회당 42불입니다 선생님은 너무나 훌륭하시고 친절하세요 당연히 잘 지도 해주시고요! 시간대는 일요일 2시입니다 혹시 시간대를 평일 오전에 바꿀수도 있습니다 관심있으시면 댓글로 남겨 주세요 !받는 장소는 노스욕센터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