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토론토]새거 차이슨 에어랩 판매

작성자수민|작성시간26.06.14|조회수103 목록 댓글 0

 

 

 

 

여기서 쓰려고 가져왔는데 220V만 되는 거였더라고요. 한국 가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금액은 $40 입니다.


차이슨이긴하지만 1300W로 엄청 강해서 유지력도 좋아요.


구성품은 본체, 컬링 굵기 다른 2종, 스트레이트 브러쉬 2종, 드라이기 노즐 + 더스트백(개인꺼)


거래는 이튼센터 또는 시청에서 하면 좋겠습니다. 


댓글을 확인을 잘 못해서 편하게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oYihxx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