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니다]24인치 삼성 모니터 팝니다 (컨디션 좋음) 작성자추운게싫소이다|작성시간26.06.14|조회수4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성 24인치 모니터팝니다픽셀 모두 정상이고 컨디션 매우 양호해요 :)최근에 새로운 모니터구매해서 더이상 쓰지않아서 싸게 정리중입니다핀치 픽업판매가격 40불댓글 남겨주시면 연락드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