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아이스하키장비 스케이트 팝니다.

작성자엘라love|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0

 
 
 
 
 

아이스하키키트
크게 나와 135 마른 아이 입었어요.
60달러

아이스하키채 키 135전후
30달러

스케이트 us4사이즈 45달러

헬멧
35달러


 
 
 스케이트 7사이즈
날보호커버 따로 샀는데 함께 드려요.

실사용 몇번 안돼요.
차가 없어 리치몬드힐 와주셔야합니다.
힐크레스트몰 근방입니다.
 
 
 
 
 
 
 

목보호대 8달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