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오렌즈 컬러렌즈 무도수 스모키브라운

작성자토로로빰|작성시간26.06.15|조회수52 목록 댓글 0

 

 

 

 무도수고 원데이입니다
어제 배송받았는데 껴보니 직경이 너무 안맞아서 팔아요
브라운이긴한데 헤이즐느낌 돌아요
1개 사용해서 9개 남았습니다
30불에 팔아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렌즈거래
https://open.kakao.com/o/sQH45Dz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