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엽떡 파우더 팝니다!

작성자당당네빵|작성시간26.06.15|조회수141 목록 댓글 2

한국에서 엽떡이랑 맛 똑같은 걸로 유명한 엽땡파우더 팝니다

엽떡 오리지날 정도 맵기고 엽떡이랑 진짜 맛 똑같아요! 이걸로 엽닭도 만들어 드실 수 있어요

 

저는 혼자 만들어 먹는 기준 한 봉지로 엽닭 한 번 만들고 매운갈비찜에도 두세번 넣고 엽떡도 5번정도 만들어 먹었어요! 엽닭이랑 갈비찜에 좀 많이 넣었어서 아마 엽떡만 만들어 드시면 혼자서는 10번이상도 만들어 드실 가 같아요. 스프가 매워서 매운 음식에 다 넣을 수 있어요 ㅎㅎ

 

핀치쪽에서 직거래하고 30불에 팝니다! 현금이나 한국돈 3만원 계좌이체로 거래 가능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