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귀국세일] 그릴용 가스통

작성자blanca|작성시간26.06.16|조회수30 목록 댓글 0

647-567-5396
Steeles 홍콩반점 근처 픽업

그릴만 먼저 팔려서 가스통 따로 팝니다
가스는 최근에 충전해서 70%가량
남아있아요

빈통만 $55 + tax인데
가스 들어있는거 $30에 팔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