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옳이 김민영 씨의 여성복 브랜드 로아르 상품입니다. 20만원 넘게 주고 샀는데, 아이보리 치고는 노란기가 좀 있어서 제 피부색이랑은 안 맞아 보내려 합니다. 요즘 입기 딱 좋구 캐나다이다 보니 계절에 딱히 걸리지 않았고, 일자로 초롬히 떨어지는 룩으로 저는 162cm의 50kg인데 딱 맞았어요. 10번도 안 입은 것 같은데 도네이션 하긴 아깝고 그래도 몇 번 더 잘 입어주실 분에게 보내려고 올려봅니다.
- 가격: 현금 $20
- 댓글이나 카톡 주세요: https://open.kakao.com/me/TorontoON
- 영핀치-영컴머 사이 픽업입니다. 판매되면 이 글은 삭제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