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이케아 cabinet, EKET shelf, 한국 빨래건조대[판매완료]

작성자Onefineday|작성시간26.06.16|조회수116 목록 댓글 1

지역은 영앤 스틸 근처이며 픽업 온리 입니다.

 

1. 이케아 metal cabinet $10

앞문에 스타벅스 로고 스티커를 붙여놔서 초록색상과 스타벅스 로고가 잘 어우러져서 유니크한 멋이 있는 캐비넷이에요. 

흠집은 하나도 없고  과자, 라면등만 보관해서 깨끗합니다. 

2. EKET Shelf 노란색 두개 $10-판매완료

티비 받침대로 사용하여서 흠집 하나없이 깨끗해요. 

3. 빨래건조대 $10  (판매완료)

한국서 구입해서 가져온 빨래건조대라 튼튼하고 이불까지 널수 있는 사이즈에요. 찌그러짐 하나도 없고 균형도 잘맞고 컨디션 좋습니다.

사이즈 122 × 54 × 105

 

관심있으신 분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eMKmoxi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