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여성 오피스룩 여러개 옷 한꺼번에 팝니다 (아릿지아, 바바톤, 한국 브랜드) 사이즈 XS

작성자피카추돈까스|작성시간26.06.16|조회수79 목록 댓글 0

 모두다 합쳐서 $20불에 팝니다. 다 가져가셔야 합니다. 택안땐 새것도 있고 상태 최상인것만 골라서 팝니다. 쿨거래 원합니다. 픽업은 영앤쉐퍼드 콘도 앞 까지 오셔야 합니다. 사이즈는 XXS-XS 입으시면 전반적으로 다 맞으실것같아요.

아래 오픈챗으로 연락주세요.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캐스모 거래 ✨
https://open.kakao.com/o/syvptem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