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셀프 젤네일 용품, 이케아 3단 카트, 보드게임

작성자큥하|작성시간26.06.16|조회수115 목록 댓글 2

일괄 $100 $70

샐프 젤네일을 취미로 해서 사모으다 이렇게 많아졌네요. 사진에서 보시듯이 한국 젤네일 제품들도 많고, 자석젤, 아트용 펜슬이나 스펀지, 파츠, 스티커, 램프, 드릴, 젤네일용 알콜까지 싹 다 $100불에 처분합니다. 젤네일 연습 해보고 싶었던 분들 연락주세요. DVOK 제품들 영롱하고 이쁜데 테스트만 해보고 제 손엔 얹어보지도 못했네요. 대부분 테스트 후 사용도 안 한 것들이라 새 제품이나 다름없습니다.

이케아 3단 카트 $25 $20

 보드게임 명작 캐슬 오브 버건디 $40 $30


픽업은 영블입니다.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캐스모 사고팔기
https://open.kakao.com/o/s14tCEA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