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가습기 15불

작성자호리호호|작성시간26.06.16|조회수33 목록 댓글 0

크기비교해보세요 !



산지 1개월정도 된 가습기 입니다.
별로 사용을 안해서 깨끗합니다. 생활 감 전혀 없습니다.
20 불에 판매합니다.

 

위치는 2호선 브로드뷰 스테이션입니다. (상의후에 변경 가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