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니다]가습기 15불 작성자호리호호|작성시간26.06.16|조회수3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크기비교해보세요 !산지 1개월정도 된 가습기 입니다.별로 사용을 안해서 깨끗합니다. 생활 감 전혀 없습니다.20 불에 판매합니다. 위치는 2호선 브로드뷰 스테이션입니다. (상의후에 변경 가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