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엽떡 파우더 팝니다!

작성자당당네빵|작성시간26.06.16|조회수58 목록 댓글 0

한국에서 엽떡이랑 맛 똑같은 걸로 유명한 엽땡파우더 팝니다

엽떡 오리지날 정도 맵기고 엽떡이랑 진짜 맛 똑같아요! 이걸로 엽닭도 만들어 드실 수 있어요

 

저는 혼자 만들어 먹는 기준 한 봉지로 엽닭 한 번 만들고 매운갈비찜에도 두세번 넣고 엽떡도 5번정도 만들어 먹었어요! 엽닭이랑 갈비찜에 좀 많이 넣었어서 아마 엽떡만 만들어 드시면 혼자서는 10번이상도 만들어 드실 가 같아요. 스프가 매워서 매운 음식에 다 넣을 수 있어요 ㅎㅎ

 

핀치나 티엠유쪽에서 직거래하고 27불에 팝니다! 트레블 월렛이나 토스 외환 뱅크, 현금이나 한국돈 그때 환율 맞춰서 계좌이체로 거래 가능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