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소다스트림2개 24불-나눔있어요

작성자ejji|작성시간26.06.16|조회수27 목록 댓글 0

사진과 같이 전기꼽는거 잘 썼는데 충전재 비싸 넘기려고요

페이스마켓에서 싸게 충전하는 분 있다는데 영어 불편해 써보고 싶은 분께 넘깁니다 

하늘색은 전기없이 쓰는 수동 구 버전 같은데 여기서 중고가 사고 써보진 않았습니다

충전재 2개 비웠고 1개 안에 장착되있어 총 3개입니다

전용 병도 사셔야됩니다

6474071258

영앤에글링턴역픽업

 

사진 상품 삼푸 절반, 린스 거의 새거 원하심 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