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애플워치 SE2 거의 새상품 팔아요 170불

작성자이루|작성시간26.06.17|조회수66 목록 댓글 2

한국에서 구매했고 쓴 적이 손에 꼽을 정도로 거의 사용 안 했어용

실버 40mm 모델이고 하자 없고 워치 충전기도 드려요! battery health는 마지막으로 확인했을 때 93퍼였어요

초기화, 페어링 해제 완료한 상태여서 바로 쓰시면 돼요

다운타운 던다스 or 퀸에서 직거래합니당

170불

https://open.kakao.com/o/sGc38gs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