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갤럭시 S25 512G 판매합니다.

작성자나인봇|작성시간26.06.18|조회수95 목록 댓글 1

 

블루컬러
512G 용량이 커서 사진 동영상 몇년치는 저장 가능합니다.
통화녹음용으로 잠깐 사용한거라 실기스하나없는 새제품과 동일한 컨디션 입니다.
700불 판매합니다.
댓글에 연락처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