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낫싱 Phone 3a Lite

작성자Windmill|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0

 

 

* Nothing Phone 3a Lite 256GB : $300

서브폰으로 6개월 정도 사용했습니다. 유럽감성의 독특한 디자인에 HW Build Quality 아주 좋구요, OS Optimization 도 잘 되어 있어 사용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 Features: Nothing OS 4.1 (Android 16) | MediaTek Dimensity 7300 Pro 5G | 50MP + 8MP Rear & 16MP Front Camera | 8G + 2GB RAM | 256G Storage | 5000mAH Battery | 6.77" Flexible AMOLED | Fingerprint Sensor | Dual SIM | Glyph Light

- 박스 포함 모든 구성품 포함입니다: Phone, USB Cable, Case, Screen Protector(pre-applied), USIM tool, Manual

- 늘 케이스를 씌워 사용했고, 보호필름에 생긴 잔기스를 제외하면 상태 아주 좋습니다 (95/100)

- 상세제품정보: https://nothing.tech/products/phone-3a-lite?Colour=White&Capacity=8%2B256GB


"완료" 표시 전까지 거래 가능하며, 비댓으로 연락처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픽업은 York Mills Rd & Leslie St.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