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선반 팝니다.
댓글 못보니 카톡으로 연락 주세요. ^^
https://open.kakao.com/o/sktZreAi
짧은 선반 개당 5불 이예요. 3개 있습니다.
(사진의 긴 선반은 팔렸어요)
이거는 LACK 라고 하는 넓은 선반 이예요. 이거는 1개 10불이요.
3
다음검색
이케아 선반 팝니다.
댓글 못보니 카톡으로 연락 주세요. ^^
https://open.kakao.com/o/sktZreAi
짧은 선반 개당 5불 이예요. 3개 있습니다.
(사진의 긴 선반은 팔렸어요)
이거는 LACK 라고 하는 넓은 선반 이예요. 이거는 1개 10불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