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이케아 선반 개당 5불 - 영&에글링턴

작성자롤러스케이트|작성시간26.06.19|조회수95 목록 댓글 0

 

이케아 선반 팝니다. 
댓글 못보니 카톡으로 연락 주세요. ^^
https://open.kakao.com/o/sktZreAi

짧은 선반 개당 5불 이예요. 3개 있습니다.
(사진의 긴 선반은 팔렸어요)

 

 


이거는 LACK 라고 하는 넓은 선반 이예요.  이거는 1개 10불이요.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