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드라이기 고데기 다해서 15불!!!

작성자호리호호|작성시간26.06.20|조회수51 목록 댓글 0

 드라이기랑 고데기 팝니다!
정상작동됩니다.
두개 한번에 사시면 15불에 드릴게요!

위치는 2호선 브로드뷰 스테이션입니다. (상의후에 변경 가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