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실사용 한달미만] 가습기 15불

작성자호리호호|작성시간26.06.20|조회수36 목록 댓글 0

 

 산지 1개월정도 된 가습기 입니다.
별로 사용을 안해서 깨끗합니다. 생활 감 전혀 없습니다.
20 불에 판매합니다.

위치는 2호선 브로드뷰 스테이션입니다. (상의후에 변경 가능)

 박스는 배송때부터 구겨져 있었습니다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